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 산책의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by 서퍼JK 2023. 2. 27.
반응형

여러분이 아침 산책을 할 때, 여러분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라는 선물을 스스로에게 주는 것입 니다. 여러분은 다리를 튼튼하게 하고 수축기 혈압을 낮출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행복도 향상시 킬 것입니다.

 

1. 정신 건강

매일 아침 산책은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몇몇 연구들은 걷는 것이 여러분의 정신 건강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이점들은 여러분의 기분을 개선하는 것에서부터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것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걷는 것이 정신 건강 향상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걷는 것은 혈액의 순환 을 개선하고, 병에 걸릴 위험을 줄이며, 인지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게다가, 운동은 여러분의 자존 감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아침에 활발한 산책을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더 나은 운동을 주고 기분을 더 행복하게 해줄 것입 니다. 비록 여러분이 체육관에 관심이 없더라도, 여러분은 직장이나 학교로 가는 활기찬 걸음걸이 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싶다면 아침 산책도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 의 한 연구는 매일 30분 이상 걷는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우울증 발병률이 낮다는 것 을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걷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집중력을 높입니다. 게다가, 이것은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면역 체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한 연구는 매일 4분의 1마일 이상 걷는 남자들이 알츠하이머 발병률이 더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 니다. 그들은 또한 문제 해결에 더 뛰어났습니다. 왜냐하면 걷기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엔도르핀의 분비를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2. 수축기 혈압

Framingham Heart Study에서 규칙적인 걷기는 앉아있는 성인 그룹의 수축기 혈압을 낮췄습니다. 연구원들은 참가자들의 6개월간의 지도된 걷기 전과 후의 수축기 혈압을 측정했습니다.

이 연구의 참가자들은 16세에서 84세 사이였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었습니 다. 참가자들은 하루 평균 7,500보를 걸었습니다.

6개월 후, 참가자들의 수축기 혈압은 모든 하위 그룹에서 유의하게 감소했습니다. 여성의 경우 3.2mmHg 감소가 관찰되었습니다. 반면 남성은 1.7mmHg 감소에 그쳤습니다.

비록 연구원들이 걷는 것이 수축기와 확장기의 압력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들은 이 러한 형태의 운동이 심혈관 질환에 미치는 영향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조사가 필요하다 고 지적했습니다. 그때까지, 그들은 사람들이 먼저 생활 방식을 바꾸도록 권장합니다.

연구 동안, 참가자들은 운동 생리학자들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주 집에서 혈압을 기록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이 정보는 걷기에 대한 증거 수준을 결정하기 위해 2차 분석에 사용되었습니다.

연구 참가자들은 기준 수축기 혈압의 수준에 따라 다섯 개의 하위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기준 치가 160 이상인 환자의 경우 수축기 혈압이 -11.8mmHg 감소했습니다. 기준선 값이 140 이하인 환자는 -2.6mmHg의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걷는 것은 여러분의 생활 방식에 변화를 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심장을 튼튼하 게 하는 동시에 몇 시간 동안 혈압을 낮춰줍니다.

 

3. 다리근육

여러분의 다리 근육을 건강하고 유연하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활동적으로 유지하 는 것입니다. 이것은 걷기, 자전거 타기, 수영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 다. 여러분의 다리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다듬는 것은 관절이 뻣뻣해지는 것과 여러분의 몸이 처 지는 것을 막아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요구르트와 같은 보충제는 특히 칼슘이 부족할 때 좋은 영양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최고의 다리 친화적인 운동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운동 전후에 다 리를 뻗고 물통을 들고 다녀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계절에 맞는 신 발을 신으세요.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지루하고 직선적인 보행에서부터 일련의 언덕과 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 한 경로를 선택하십시오. 적절한 겨울 장비를 착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결국, 여러분은 얼 음 위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피트니스와 운동에 관한 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의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한 아이 디어를 얻는 것입니다. 단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든, 스포츠에서 경쟁하는 것이든, 여러분을 위 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일부 옵션에는 체육관 회원권, 피트니스 센터 또는 개인 트레이너가 포 함됩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운동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집에서 하는 좋은 운동 루틴 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다리 힘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약간의 교차 훈련에 참여하는 것입니 다. 달리기, 걷기, 그리고 근력 운동을 결합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강하고, 더 건강하고, 더 건강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완전한 신체 운동을 할 것입니다.

 

4. 노화 과정

커뮤니케이션 생물학에 발표된 최근의 연구는 더 빠른 속도로 걷는 것이 노화 과정을 늦출 수 있 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연구는 사람들이 더 빠른 속도로 걷는다면 중년이 되면 16살이 더 젊 어질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비교적 큰 수치이지만 주의해서 다루어야 합니다.

활발한 걷기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뇌에 산소 공급을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이점들은 정신적인 경각심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게다가, 걷기는 노인들 사이에서 흔한 문제인 치매에 걸 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활발한 보행은 염색체 끝의 보호 캡 역할을 하는 텔로미어를 증가시킵니다. 텔로 미어는 더 긴 수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DNA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 을 합니다. 하지만, 과학자들은 텔로미어의 길이와 질병 사이에 연관성이 있는지 확실하게 말할 수 없습니다.

연구원들은 활동 모니터링 장치에 의해 기록된 데이터와 자체 보고된 정보를 사용했습니다. 그들 의 발견은 이전의 연구를 뒷받침합니다.

활발한 걷기가 노화 과정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허약함의 원인이 되는 노화 세포의 축적을 막는 것입니다. 노화 세포는 정상적인 기능을 멈춘 세포입니다. 이 세포들의 산화 반응 계수가 증가하여 높은 산소 요구량을 유발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노인 세포의 수를 줄임으로써, 아침 산책은 알츠하이머의 영향을 줄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활발한 걷기의 또 다른 이점은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걷기는 쉬운 형태의 신체 활동이고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규칙적인 걷기는 동맥벽에 플라크가 쌓이는 아테 롬성 동맥경화증을 예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피부 문제

여러분의 피부를 젊게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매일 약간의 신체 활동을 하는 것입니 다. CDC는 일주일에 두 가지 종류의 운동을 권장합니다. 활발한 산책은 심장에 좋을 뿐만 아니라 폐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걷는 것이 노화의 자연적인 예방책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는 동안, SPF 선크림을 꼭 바르세요.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모자나 스카프를 착용하는 것은 광선으로부터 여러분의 얼굴과 머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여러 분은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한 병을 집어 들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이 비타민은 피부의 붉음을 줄이고 염증을 진정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중에는 여드름 치료제도 넘쳐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드름 환자들은 세안 후 보습제를 사용하고 적어도 하루에 두 번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민감한 피부라 면 알코올이 함유된 제품을 멀리하세요. 또한 감귤류 주스는 햇볕에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국, 그것들은 여러분의 모공을 막을지도 모릅니다.

마지막으로, 특히 여러분이 여드름을 치료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적당한 수면을 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수면 부족은 여드름 발생의 주요 원인입니다. 매일 밤 8시간의 숙면을 취하는 것은 여러 분의 피부를 맑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당뇨병

당뇨병이 있다면 혈당을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췌장은 여러분의 혈당을 조절하는 것 을 돕는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을 먹을 때 인슐린을 분비합니다. 이 인슐린 은 에너지로 사용하기 위해 혈액에서 세포로 당을 이동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여러분은 약간의 운동이 인슐린 생산과 민감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놀랄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인슐린을 생산할 수 있을 때, 여러분은 저장된 에너지원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됩니다. 너무 많이 하는 것 은 혈당을 상승시키고 심지어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혈당 조절을 개선하는 또 다른 방법은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입니다. 미국 당뇨병 협회 는 균형 잡힌 식사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과당이 많은 음료의 섭취를 줄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슐린은 췌장의 베타 세포에 의해 만들어지는 호르몬입니다. 인슐린이 혈액에서 세포로 당을 이 동시키는 것을 돕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에 충분한 인슐린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슐린은 얼 마나 오래 지속되는지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인슐린의 종류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당뇨병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단시간 인슐린은 약 3분 안에 효과가 나타나고 식사 시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 면에 중간 작용을 하는 인슐린은 약 8시간에서 40시간이 걸립니다. 두 종류의 인슐린은 여러분의 몸이 간에서 포도당을 사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반응형

댓글